[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이 '청정원 상하이식 짬뽕밥'을 무료 증정하는 기획전을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청정원 상하이식 짬뽕밥은 용기 안의 건조밥에 액상스프와 건더기, 끓는 물을 붓고 4분30초만 기다리면 완성되는 간편식이다. 

   
▲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이 '청정원 상하이식 짬뽕밥'을 무료 증정하는 기획전을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대상


짬뽕밥은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고, 해물과 청양고추로 맛을 내 더욱 얼큰하고 깔끔하며, 요즘과 같은 쌀쌀한 날씨에 제격이다.

상하이식 짬뽕밥 무료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청정원의 상온제품에는 건강간식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원물간식 '츄앤' 시리즈를 비롯해 각종 드레싱과 소스류, 카레여왕,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된장, 맛선생 등이 대거 포함되어있다.

이러한 제품을 정원e샵을 통해 이벤트 기간 중 1만9900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조건의 10%가 넘는 가격의 상하이식 짬뽕밥을 사은품으로 제공 받게 된다. 수량은 1500개로 한정돼,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상하이식짬뽕밥 증정 외에도 이번 기획전이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 사은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모든 댓글 등록자에게 배송료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