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태양의 후예 OST’가 한정반 LP(Vinyl)로 출시됐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올해 국내외 뜨거운 관심과 열풍을 일으키며 대중을 사로잡은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KBS 특별기획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OST LP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한 ‘태양의 후예’ OST는 방송에 공개된 음원들이 차트 줄세우기와 함께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했으며,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컨버젼스 사업본부 여오규 본부장은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까지 열광하게 만든 태양의 후예 OST를 새롭게 한정반 LP로 출시했다”며 “LP는 Vol.1과 Vol.2로 드라마 이미지와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하고 소장가치를 고려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태양의 후예 LP Vol.1은 총 19곡으로 윤미래의 ‘ALWAYS’를 비롯해 첸, 펀치의 ‘Everytime’, 다비치의 ‘이 사랑’,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매드클라운, 김나영의 ‘다시 너를’,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English Ver.)까지 6곡의 가창곡과 13곡의 연주곡을 수록했다. 또 Vol.2는 케이윌의 ‘말해! 뭐해?’, 린의 ‘With You’, SG워너비의 ‘사랑하자’, MC THE MAX의 ‘그대, 바람이 되어’, 마지막에 공개 된 시아준수의 ‘How Can I Love You’와 함께 13곡의 연주곡까지 총 18곡을 담아냈다.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태양의 후예 LP’ 한정반은 교보, 핫트랙스, 예스24,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며,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달콤커피 정자점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