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가수 문희준이 크레용팝 소율과 결혼을 발표했다.

문희준은 24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는 손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알렸다.

문희준은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 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라는 말로자신의 결혼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very**** 희준씨 축하드려요 호감인 전직아이돌” “tana**** 오빠 오늘만우절이죠 제발 진짜 멘붕이다” “cjm9**** 어제 마신 술이 아직 덜 깼나?? 내가 본 기사가 정말 예능프로가 아니라 리얼 결혼발표인건가???” “happ**** 말도 안돼... 충격 그 자체” “hjsh**** 속 쓰려 놀라도 이렇게 놀라다니 행복한 가정 꾸려서 우리가 엄청 질투하게 사셔요 영원한 내 오빠” “qazw**** 축하해요 어려울 때 잘 견디고 신부가 많이 든든해 하겠어요” “ss99**** 상상못한 조합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희준은 1세대 아이돌 중 젝스키스 고지용, god 박준형과 김태우에 이어 결혼을 하게 됐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