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애 강사 성강의·경품 추천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LG생활건강 베이비 브랜드 베비언스는 지난 24일 사르르부페 신당점에서 예비맘 100명을 위한 산보교실 ‘베비언스 예비맘 스쿨’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베이비 브랜드 베비언스는 지난 24일 사르르부페 신당점에서 예비맘 100명을 위한 산보교실 ‘베비언스 예비맘 스쿨’을 진행했다. /LG생활건강


이번 행사는 100명의 예비맘들이 참가해 베비언스 제품을 미리 체험하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성교육 전문가 구성애 강사의 '예비맘을 위한 성 강의'에 대한 예비맘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베비언스는 참가자들에게 베이비로션, 젖병 세정제 등 육아 제품들로 구성된 ‘베비언스 베이비케어 선물세트’와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여명에게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등을 제공했다. 

이번 7회차를 맞은 베비언스 예비맘 스쿨은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엄마와 어플 접속 후 체험 이벤트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베비언스 관계자는 “예비맘들에게 베비언스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임산부를 위한 성 강의를 준비해 알찬 시간들로 구성했다”며 “매번 참가신청을 하는 예비맘 수가 늘어나고 있어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