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부동산 P2P 투자 모아펀딩이 연18% 수익률의 부동산 담보 P2P 금융 상품 투자자 모집을 28일(월)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아펀딩 8호 투자 상품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311-6번지 외 8필지에 신축 단독 주택에 대한 건축 완공 비용으로 모집금액이 1억1000만원, 연 수익률 18%로 투자기간 2개월 상품이다. 투자자는 모아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상품 원금 상환은 신축 건물 준공 후 사업자의 타 사업장 사업 수익금으로 상환 또는 금융권 대환대출로 상환할 예정이다.

모아펀딩 관계자는 "이번 부동산담보 투자 상품은 종합 실사를 통해 안정적인 담보권 확보와 상환가능성을 평가해 원금상환에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8호 상품 출시에 맞춰 50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전원에게 이자수익의 27.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처럼 입출금이 가능한 포인트로 지급하고, 플랫폼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혜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투자자분들께 더욱 나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함께하자 친구" 이벤트가 새롭게 진행돼 추천한 지인이나 친구 등이 투자한 경우 1만원을 리워드해 주며, 신규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P2P 투자체험이벤트 "두배의 행복 이벤트"가 3차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아펀딩(http://m.moafunding.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