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택시' 방송화면 캡처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택시’에 출연한 박수홍을 향해 시청자들이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9일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택시’에 출연한 박수홍은 ‘갱춘기 신드롬’ 특집에 걸맞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터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등장부터 파격 염색으로 시선을 끈 데 이어 엉덩이에 타투를 한 사실까지 공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방송을 접한 한 네티즌들은 "kkc8**** 뒤늦게 사춘기 오셨네" "shid**** 과유불급이다. 뭐든지 적당히 하는 게 좋다" "nasu**** 점잖은 캐릭터에서 너무 달라져서 수홍씨 아닌 것 같아요" 등의 반응으로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0760**** 평소 인성을 잘 쌓아 놓으셨으니 뭘 해도 호감" "uand****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caes**** 젠틀해서 좋아했는데 요즘은 더 좋음. 멋지게 사는 거 부러워요" "mssa**** 자유로운 모습 보기 좋네요" "vivi****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더라. 부러워“ 등의 반응으로 새로운 변화를 선보이고 있는 박수홍을 응원했다.

한편 이날 ‘택시’에서는 스페셜 MC로 김수용과 박경림이 깜짝 등장해 폭로전을 펼치는 등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