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로드하우스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대한민국 첫번째 섹큐멘터리를 표방하는 영화 '섹다미'가 네이버 다운로드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대한민국 첫번째 섹큐멘터리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감독 최무연, 이하 섹다미)'은 실시간은 물론 주간 랭킹에서도 당당히 정상을 차지하며 성인 영화 시장에 파란을 불러일으켰다. 이 작품은 프리미엄 최초 개봉으로 다른 영화들과 비교해 높은 이용료가 책정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가 재미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다운로드 수가 급증하고 있다.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국적 불문, 혼인 불문, 과거 불문 여섯 명의 실험 참가자들과 3주간 펼쳐지는 아찔한 프로젝트를 그린 흥미롭고 유쾌한 상상력이 만들어낸 섹큐멘터리 '섹다미'에 대한 평가도 칭찬 일색이다. 현재 순위권에 오른 영화들 가운데 가장 높은 평점을 자랑하고 있다.

'섹다미'는 여자 배우만 7명이라는 초특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다채로운 신인 캐릭터들로 현실감을 살리는 한편 영화적 매력을 끌어올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약 4분마다 한 번씩, 총 19번의 베드신이 등장해 한국영화 역사상 최다 베드신 영화에 도전하는 두 남자의 무모한 실험이라는 주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실제 다큐멘터리를 찍는듯한 연출과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배우들의 모습으로 관객들의 몰입을 끌어낼 예정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섹큐멘터리를 지향하는 영화 '섹다미'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