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상…"연말 고마운 분들과 함께"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는 30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음달부터 '블랑블랑 치즈베리' 케이크 등 신제품 40여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30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늘 12월 1일부터 '블랑블랑 치즈베리' 케이크 등 신제품 40여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케이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드림(White Christmas Dream)'을 콘셉트로 하얀 색을 기본 컬러로 적용하고 로즈 골드 색상을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담았다.

특히 화이트 초콜릿을 덮은 하얀 외관 속에 피스타치오 시트와 치즈크림, 생크림, 베리(Berry)류를 쌓았다. 또한 동그란 모양의 블랑볼(Blanc Ball)을 여러 개 올려 마치 하얀 눈이 내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한다.

연말 모임 시즌의 특성을 고려해 여러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케이크인 '파티팩'도 함께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떠먹는 그린 앙’은 녹차가루, 연유크림, 팥 앙금을 올린 제품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눈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고마운 분들과의 자리를 빛내주는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라며 "투썸만의 차별화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를 나눠 먹으며 달콤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