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선사하는 뮤지션들의 특별한 콜라보 ‘달콤데이프로젝트’의 첫번째 음원 ‘어느 별에서 왔니’가 발매됐다.

‘달콤데이프로젝트’ 첫번째 콜라보 뮤지션인 감성소녀 주니엘과 청춘학개론의 조융이 부른 ‘어느 별에서 왔니’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달콤한 사랑 고백송이다.

타이틀곡 ‘어느 별에서 왔니’는 사랑의 시작에 있어, 뭐든지 예쁘고 멋있어 보이기만 한 연인들의 마음을 서정적으로 담아냈으며, 마치 다른 별에서 온 존재인 것처럼 푹 빠진 마음을 달콤하게 녹여 서로에게 노래한 곡이다. 조융이 작사와 작곡은 물론 직접 프로듀서까지 참여했다.

특히, 감미롭고 매력적인 음색의 주니엘과 담백하고 서정적인 조융의 가사와 멜로디가 만나 환상적인 캐미를 보이면서 발매 하루만에 멜론, 지니뮤직, 엠넷 등 주요 음악사이트 메인에 오르며 최신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여오규 본부장은 “12월에는 주니엘과 조융의 아주 특별한 ‘달콤데이’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며 “공연 일정과 소식은 주니엘, 조융의 팬카페와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여 본부장은 또 “다날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콜라보 프로젝트인 만큼 뮤지션들과 함께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