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마라톤 접수가 시작 돼 마라톤을 사랑하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발란스 마라톤 접수는 7일 오전 11시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 모바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일부 ‘매장 현장신청’을 통해 접수를 시작한다.

   
▲ 뉴발란스 마라톤 대회 접수 시작/'뉴레이스' 포스터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뉴레이스(NEW RACE)’는 4월 20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2014 뉴레이스 서울(2014 NEW RACE SEOUL)'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올해 모집인원은 2만명이다.

뉴발란스 마라톤은 혈액형에 따라 A, B, O, AB형으로 나누어 4개의 팀매치로 이루어지며, 10㎞의 레이스를 펼친다.

각 팀에서 헌혈증을 기부 받아 지정 기부처에 전달할 예정이며, 대회 당일 뉴발란스 운동화를 신은 참가자의 숫자만큼, 1명당 1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만18세 이상의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 마라톤 접수 기간 내 신제품 러닝화 프레시폼 980을 비롯한 퍼포먼스 제품을 2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 총980명에게 추가로 참가권을 증정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뉴발란스 마라톤, 혈액형별 경기가 재미지다”, “뉴발란스 마라톤, 재밌겠다 참가해봐야겠다”, “뉴발란스 마라톤, 처음들어봤다”, “뉴발란스 마라톤, 메신저로 모집한다니,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