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 통진당 조직동원, 매번 최대 20억 국민세금 근로자 돈 전용
광화문 촛불시위가 지난 주말(3일)로 6차례 진행됐다.

광장쿠데타를 주도하는 민중총궐기측은 매번 100만명, 170만명, 200만명 230만명등으로 참가자들을 부풀렸다. 

수십만명이 촛불을 높이 들고 효자동 청와대 앞까지 진격했다는 소속이 방송 신문 인터넷을 도배하고 있다. 온 나라가 뒤집힌 것 같다. 

조중동마저 주최측의 일방적인 참가자 숫자를 보도하고 있다. 경찰추산은 아예 '개무시'한다. 광우병촛불시위와 민중폭력시위 때에는 주최측주장과 경찰추산을 동시에 보도하던 보도준칙이 사라졌다. 경찰추산은 매번 시위 때마다 20만에서 최대 40만으로 보고 있다.

100만을 넘어 200만, 230만 시위대가 광화문 시위에 참가했다는 언론의 허위보도는 국민들에게 깊은 각인을 시킨다. 온 국민이 탄핵과 하야에 동조하고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해외언론과 정부도 한국언론의 숫자부풀리기와 왜곡을 그대로 인용하고 있다. 

조중동 시위보도에는 증오와 살기 원한색깔이 짙게 드러난다. 2012년 12월 1700만표를 얻어 압도적으로 당선된 박근혜대통령을 죽이고자 하는 음험한 포식자분위기가 노골적이다. 조선 중앙 절독운동도 거세게 불고 있다. 찌라시언론, 편파언론, 보수의 집단 타살을 부채질하는 조선 중앙일보를 비토하는 독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조선은 경영진의 청와대에 대한 원한과 사감으로 악마적 편집을 하고 있다. 중앙은 좌파진영으로 건너갔다. JTBC 손석희가 태블릿PC로 청와대의 급소를 찌른 후 중앙일보마저 손석희진영에 가담했다. 중앙은 더 이상 보수매체가 아니다. 한겨레와 같은 좌파매체로 분류해야 한다. 중앙일보 논설실에 유일하게 남은 보수논객 김진 위원은 좌편향 분위기 속에서 퇴진했다.

홍석현회장은 차기대선에서 반보수 좌파진영과 연대하는 허망한 꿈을 꾸고 있다고 한다. 본인이 대권이나 총리에 도전하려는 헛된 야망을 갖고 있다는 루머도 무성하다.


최순실게이트는 언론의 난, 더 좁게 말하면 '조중찌라시게이트'다. 종이신문을 주도하는 조선과 중앙일보가 최순실게이트를 초대형 권력부패게이트로 침소봉대했다. 어느 논객은 고양이를 호랑이라고 거짓선동했다고 했다. 지록위마다. 사슴을 말이라고 우기는 악마적 편집으로 지면을 사유화했다. 다른 마이너신문들은 조중을 추종보도하기 급급했다. 

조중은 대통령의 통치행위를 전면 부정했다. 여성대통령의 특수성을 부정하고, 최순실이라는 촌스런 강남여자에게 놀아난 대통령으로 비하했다. 최태민-최순실의 주술 사교부녀에게 농락당한 것으로 허위단죄했다. 재벌들을 협박해 최순실에게 이권을 챙겨줬다는 식으로 매도했다.

   
▲ 광화문촛불혁명을 주도하는 세력들은 반국가 반정부세력들로 추정된다. 민노총 등 강성노조가 핵심세력이다. 옛 통진당 등 반국단체도 핵심역할을 하고 있다. 6차례 조직동원을 하는 매회 20억원의 돈이 들어가는 것으로 추산된다. /연합뉴스

대통령의 정당한 통치행위와 측근비리 문제를 구별하지 못하고, 수준낮은 대통령, 창피한 대통령으로 덫칠했다. 러시아제정의 붕괴를 가져온 희대의 주술가 라스푸틴을 빗대 최태민과 박대통령관계를 희화화했다. 대통령을 그야말로 ‘걸레’로 만들었다.

조중의 요즘 편집은 찌라시와 저널리즘의 경계선을 무너뜨렸다. 언론역사상 최악의 참사가 벌어지고 있다. 저널리즘이 붕괴됐다. 시시비비 균형보도는 사라졌다. 오로지 편견과 증오의 감정만 보이고 있다. 
  
민주당과 국민의당은 하야시위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정국혼란을 최대한 즐기고 있다. 대통령 당선자 행세를 하는 문재인은 썩어빠진 보수세력을 불태우자고 했다. 안철수도 국민의 이름을 팔아가며 대통령을 끌어내리려 혈안이다. 

대통령 탄핵시계는 째깍째깍 돌아가고 있다. 여당 비박마저 4월 퇴진, 6월 조기대선 스케줄을 놓고 청와대를 압박하고 있다.

거대한 허위선동과 막장드라마와 같은 찌라시정국이 박대통령의 숨통을 틀어막고 있다. 조우석 미디어펜 주필은 지금의 촛불권력과 광장쿠데타에 대해 국가자살로 가는 과정이라고 경고했다.
촛불권력들은 앞으로 매주말 광화문시위를 지속한다고 했다. 박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쫓겨날때까지 촛불을 더 밝힐 것이라고 겁박하고 있다.

촛불시위대들의 실체를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 조중과 국민혐오방송 종편들은 국정농단에 분노하는 국민들이 대거 참여했다고 미화하고 있다. 분노하는 국민들이 거리로 쏟아져나왔다. 100만이상 시위대가 평화적 시위를 한 것은 세계적인 자랑거리라고 칭송했다.

주말촛불세력들은 누구인가, 주최측 주장대로 어떻게 100만, 230만명이 대규모로 모이는가? 조직은 누가하는가? 참가인원동원은 누가 하는가?

민중총궐기대회 주최측은 치밀한 조직과 인원동원을 하고 있다. 시위자들의 80%이상이 조직세력들로 추정된다. 대부분 반정부 반국가단체 노동세력들이다. 정체성이 의심스런 종북세력도 보인다. 가장 주도적인 조직은 민주노총세력이다. 민노총 산하 금속노조와 비정규직 노조 등 강성노조가 집결했다. 전교조 전국공무원노조도 가세했다. 문화연대 등 좌파문화단체들도 인력동원을 했다.

   
▲ 촛불권력들은 헌정파괴를 획책하고 있다. 1700만표로 당선된 대통령을 중도에 퇴진시키려 하고 있다. 온갖좌파세력들의 수없는 동원에 대해 말없는 국민들이 우려하고 있다. 더이상 촛불시위가 지속되는 것은 대다수 국민들이 용납하지 않는다. 이제 대통령의 임기단축 등 정치일정은 국회에 맡겨야 한다. /연합뉴스

시위대중에는 정체성이 의심되는 종북 친북세력들이 수두룩하다. 옛 통진당세력들인 민중연합당등도 촛불선동을 주도하고 있다. 이들은 광화문일대에서 국가내란선동음모로 구속된 이석기를 석방하라는 내용의 플래카드를 내걸었다. 통진당은 반국가정당으로 헌재에 의해 해산됐다.

통진당과 연계된 민노총 한상균 전위원장을 석방하라는 요구도 했다. 한상균은 지난해 11월 광화문일대를 아수라장으로 만든 주범이다. 노동개혁을 거부하며 폭력시위를 주동했다. 폭도들은 경찰과 의경 전경을 폭행했다. 경찰차를 탈취했다.

민노총세력들이 광화문촛불선동을 가장 공격적으로 하는 것은 박근혜정부의 통진당해산과 한상균 구속 때문이다. 박대통령은 역대 대통령 중 법과 원칙을 가장 단호하게 지켜냈다. 종북친북세력, 폭력노조세력들을 법치주의로 대응했다. 한상균은 지난해 조계사에서 경찰에  연행되면서 민중이 총궐기해서 박근혜정부를 박살내자고 선동했다. 그의 메시지가 지금 민노총의 광화문시위메시지가 되고 있다. 

조중동과 국민혐오방송 종편들은 촛불시위대를 악의적으로 미화하고 있다. 순수한 민의가 아닌데도 민심의 분노가 광화문에서 표출되고 있다고 왜곡하고 있다. 종북좌파반국가세력 전투노조들이다. 조기에 정권을 탈취하려는 야당도 한통속이다. 헌정파괴세력들이다. 그들만의 시위다. 박근혜정부에 반감을 가진 일부 시민들이 참가했다고 해서 시위주도세력의 실체가 변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시위대들의 조직적 동원비용은 주말마다 10억원에서 최대 20억원으로 추정된다. 강성노조에서 상당부분 부담하는 것으로 보인다. 대기업노조 수십만명이 내는 노조비가 촛불쿠데타를 획책하는데 악용되고 있다. 좌파단체장들이 있는 지자체에서 노골적으로 각종 지원을 한다는 이야기도 있다.

야당도 조직동원하는데 국민세금을 전용하고 있다고 한다. 김영환 전 국민의당 사무총장은 이 점을 경고한 바 있다.

모 종편은 지난 3일 열린 6차 촛불집회에서 무대및 음향설비용으로 2억원이상 들었다고 보도했다. 이 편파종편은 광화문참가자 170만(4배이상 부풀린 추산) 동원에 들어간 비용은 천문학적이라고 강조했다. 10만명을 동원할 경우 집회 고정비용에 1억7500만원, 인건비 5억원(일당 5만원기준)이 소요된다고 한다.

국민세금과 근로자들의 돈을 악용해 조직적으로 헌정파괴를 시도하는 세력들에 대해 국민들이 현명한 판단을 해야 한다. 광화문을 주말마다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은 이제 그만해야 한다. 2000만 수도권시민들의 삶을 주말마다 마비시키는 것은 곤란하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촛불시위대를 위해 각종 편의지원을 하고, 지하철 연장운행하는 등 노골적인 편파행정을 했다. 참으로 답답하다. 좌파시민단체를 이끌었던 정치인답다. 참으로 서울시장직을 한심하게 만드는 행태들이다. 

촛불시위대에 대해선 영화 '친구'의 주인공 말처럼 "마이 무따. 고마해라"를 강조하고 싶다. 반국가반정부종북세력의 의사는 충분이 전달됐다. 말없는 국민들은 촛불부대들의 끝없는 부적절한 시위에 염증을 내고 있다.침묵하는 유권자들은 더 이상 촛불쿠데타가 이어지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헌정이 파괴되는 것을 좌시하지 않고 있다.

박대통령은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임기단축 등 모든 것에 대해 국회에 맡겼다. 국회가 헌정의 틀 안에서 대통령의 거취문제, 책임총리제, 개헌 문제등을 논의해야 한다. 국회가 정국수습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국민들은 국회에 수습능력을 지켜보자.  /미디어펜 사설

 


[미디어펜=편집국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