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배우 신구의 욱하는 모습이 공개 돼 화제다.

7일 tvN ‘꽃보다 할배 시즌2’ 제작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니들이 구야형을 알아? 미소천사 구야형의 새로운 캐릭터 등장”이라는 글과 함께 5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꽃할배 시즌2, “미소천사 구야형 뿔났다”/tvN ‘꽃보다 할배’ 5차 티저 영상

이 영상에는 스페인 여행 중 배우 백일섭과 함께 길을 헤매는 신구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구는 현지 경찰과 시민들에게 길을 물어봤지만 찾지 못했고 결국 나영석 PD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이마저도 거절당했다.

이에 배낭을 집어 던지는 등 평소의 인자한 미소천사의 모습과 다른 면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와 다른 신구의 버럭 하는 모습에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할배’ 5차 티저 구야형 버럭, 이제 이틀 남았다 완전 기대된다”, “‘꽃할배’ 5차 티저 구야형 버럭, 진솔함이 묻어나 더좋다”, “‘꽃할배’ 5차 티저 구야형 버럭, 평소연기하는 모습이 아닌 리얼이여서 더 기대된다”, “‘꽃할배’ 5차 티저 구야형 버럭, 기다리다 지치겠다 어서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꽃할배들의 스페인 배낭여행기가 담겨있는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은 7일 오후 9시50분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