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I.B.I 김해인이 '역도요정 김복주'OST의 여섯번째 주자로 나섰다.

14일 정오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OST PART. 6에 '프로듀스 101'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해인의 '스르륵'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르륵'은 통통 튀는 기타 선율과 예쁘고 사랑스러운 노랫말, 목소리로 자신도 모르게 스르륵 찾아온 사랑을 설레는 마음으로 담아낸 곡이다.

각종 OST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케이던스, 서재하, 김영성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드라마에 꼭 맞는 옷을 입히듯 이번 곡을 프로듀싱했다고 밝혔다.

이해인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상큼하고 발랄한 보이스와 예쁘장한 외모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그룹 아이비아이(I.B.I)를 결성해 '몰래몰래'로 큰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가수 활동 외에 연기자로서의 활동도 시작한 이해인은 최근 드라맥스에서 방영한 '1%의 어떤 것'에서 하석진과의 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연기자로서의 행보도 기대된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해인의 상큼 발랄한 보이스가 역도요정 김복주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가가 일어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해왔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