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우주소녀의 멤버 연정과 다원이 참여한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엔딩크레딧 송 ‘Fire & Ice’가 공개된다.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이하 눈의여왕3)'의 엔딩크레딧 송 'Fire & Ice'는 오는 17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눈의여왕3'은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이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스노우 매직 버스터다.

이번 OST 'Fire & Ice'는 현재 음악을 비롯해 각종 예능 및 화보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우주소녀의 메인 보컬 연정과 다원이 참여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내년 1월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앨범 준비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이 데뷔 이후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우주소녀 특유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과 청량한 음색이 노래와 잘 어우러져 보다 풍성한 선율을 느낄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이고 있다. 또한 "용기가 있다면 한번 시작해볼래 Like A Fire & Ice"라는 가사처럼 사랑에 빠지는 순간의 순수한 감성과 어렵게 꺼낸 용기가 인상적인 것은 물론 눈과 불의 이색적인 조화가 돋보인다.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따라 부르고 싶은 후렴구로 전편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OST 'Diamond'의 열풍을 이어 받아 또 하나의 애니메이션 명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곡은 '눈의여왕3'의 엔딩 장면에 삽입돼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게 된다.

여기에 노래와 더불어 시리즈 사상 최강의 마법전쟁을 담아 여운을 배가시키는 영화 속 장면들과 신비스러운 컨셉의 우주소녀가 함께 어우러진 스페셜 뮤직비디오까지 추후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현재 1월 컴백을 목표로 신보를 준비하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