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에 출연하는 소녀시대와 씨엔블루가 1위 자리를 놓고 격돌을 벌인다.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소녀시대, 씨엔블루, 소유X정기고가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사진출처=Mnet 캡쳐

이날 소녀시대는 '미스터미스터'(Mr.Mr.)로 첫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노린다. 앞서 소녀시대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인기가요에서 소녀시대는 '미스터미스터'와 함께 '백 허그'(Back Hug)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캔트스톱(Can't Stop)'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씨엔블루는 5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듀엣 소유X정기고의 '썸'(Some)도 이날 '인기가요' 1위 후보로 올라있는 등 이들의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특히, 2NE1은 인기가요에서 '컴 백 홈'(Come Back Home)으로 컴백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인기가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소녀시대 보러 간다” “인기가요, 본방사수” “인기가요, 쟁쟁한 아이돌스타 보러 가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선미, 박지윤, 스피카, 넬, 방탄소년단, 베스티, 스피드, 멜로디데이, 태원, 씨클라운, 루나플라이 등이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