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 내 멤버십 카드 신규 가입자 수 3개월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최근 밝혔다. 

   

버거킹 시럽 월렛 멤버십 카드는 지난 9월 1일 론칭 이후 3개월간 시럽 월렛 내 신규 가입자 수 1위를 차지했으며, 인기 검색어에 이름을 줄곧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버거킹은 이러한 꾸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시럽 월렛 버거킹 멤버십 카드 신규 및 기존 이용 고객 대상 너겟킹 10조각을 70% 할인된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했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모바일 사용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를 뜻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위치기반 모바일 전자지갑인 시럽 월렛과 제휴를 통해 멤버십 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시럽 월렛 앱을 설치 후 버거킹 멤버십 카드를 추가하면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무료 쿠폰이 제공되며, 이 외에도 다양하고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럽 월렛 앱을 통해 버거킹 배달 앱을 바로 다운받아 간편하게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접속해 버거킹 관련 최신뉴스 등 통합적인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코리아는 "시럽 월렛 버거킹 멤버십 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너겟킹 쿠폰증정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버거킹은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버거킹 공식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버거킹의 시럽 월렛 멤버십 카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