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로켓커뮤니케이션즈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성인여드름 피부관리법이 생방송 투데이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1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만성피부질환인 여드름피부를 잡을 수 있는 꿀팁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조사에 따르면 2015년에 여드름 환자는 무려 11만 명이 넘어섰으며 이 중 20대 이상은 67.3%에 달하는 상황. 특히 겨울에는 쌀쌀한 날씨와 건조한 실내환경으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부족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성인여드름이 더욱 심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성인여드름을 없애기 위해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 사례자들이 등장할 예정.

겨울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의 수분함량이 떨어지고 피지 배출이 원활하지 않아 성인여드름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이 늘어나기 마련인데, 성인여드름은 심할 경우에는 대인기피증이나 우울증까지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오늘 방영될 내용에는 이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사례자들이 나와 여드름 피부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식습관 개선, 세안법 개선, 수분 섭취 등의 변화와 더불어 가정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이용해 성인여드름이 개선되는 과정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관리하기 어려운 성인여드름 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성인여드름은 스트레스, 불면, 흡연 음주 등의 원인으로 발병할 수 있는데 방송에 등장한 사례자들은 식습관 및 세안 습관 개선, 플라즈마 피부관리법으로 인해 성인여드름 개선 과정에 대해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생방송투데이는 오후 65분 방송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