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돌아왔다' 추사랑 남친 유토, 뽀뽀 세례...딸바보 추성훈 "하지마" 질투 외마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이 남자친구 유토의 뽀뽀를 받고 싱글벙글했지만 딸바보 아빠 추성훈은 경악해 웃음을 줬다.

   
▲ 사진출처=S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와 추사랑의 남친 유토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은 추사랑과 추사랑의 유치원 남친인 유토를 데리고 레스토랑에 갔다. 추사랑은 유토 앞에서 '먹방소녀'에서 다소곳하게 스프를 후후 불어먹는 '요조숙녀'가 됐다. 유토는 '상남자 먹방' 포스를 보였다.

유토는 폭풍 먹방을 마친 뒤 급기야 추사랑의 볼에 뽀뽀세례를 퍼부었다. 처음에 추사랑은 유토의 뽀뽀를 수줍은 듯 피했지만 유토는 무릎을 꿇고 추사랑에게 뽀뽀해 성공했다.

앞서 추사랑은 아내 야노 시호가 “사랑이와 유토는 뽀뽀도 하는 사이”라고 해 긴장하며  유토를 유심히 지켜봤다. 추성훈은 유토의 추사랑에 대한 뽀뽀 세례를 보고 외쳤다. "뽀뽀 하지 마".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를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 추성훈 질투 작렬"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 둘 다 너무 귀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 추성훈 마음 이해가 간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 유토 상남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