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디자인·블랙 스테인리스 디자인 적용…북미 프리미엄 가전시장 적극 공략
   
▲ 블랙 스테인리스 월 오븐. /삼성전자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삼성전자가 다음달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17)에서 북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는 △냉장고 △월 오븐 △콤비 오븐 △쿡탑 △후드 △식기세척기로 구성됐다.

세련된 디자인과 사물인터넷(IoT) 연결성이 강화되고 한 제품으로도 사용자 편의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사용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메탈 디자인과 소비자 호응이 높은 블랙 스테인리스 총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북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는 조리기기와 식기세척기 뿐만 아니라 냉장고까지 색상과 핸들을 포함해 전체 패키지의 디자인을 통일했다.
 
특히 ‘알루미늄 아노다이징’ 공법을 적용해 세련된 색상 표현, 깔끔한 마감처리, 부식이나 마모에 강한 내구성 등을 겸비했다.

북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모든 제품에 Wi-Fi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각각의 제품들을 작동하거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한 주방 생활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빌트인 프리미엄 가전 시장은 지속 성장하는 추세로 삼성전자 역시 앞으로 다양한 기술 혁신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뛰어난 기술력은 물론, 유려한 디자인과 스마트 기능까지 갖춘 제품들로 북미 빌트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