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스마트폰만 결합해도 할인받는 ‘가족무한사랑’ 출시
   
▲ 홍보 모델들이 LG유플러스의 가족무한사랑과 U+장기고객 더 좋은 혜택 등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LG유플러스는 2017년을 맞아 가계통신비 절감 및 고객혜택 강화 방안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서울 용산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인터넷이 없어도 가족간 스마트폰을 결합하면 요금할인 제공 △가족의 휴대폰 사용 합산기간에 따른 추가 할인 제공 △장기고객 혜택 강화 등을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가족무한사랑’은 인터넷이 없어도 가족끼리 모이면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스마트폰+스마트폰’의 결합범위는 최소 2회선부터 최대 4회선까지 가능하며, 이 경우 결합된 가족 구성원 각각에게 매월 최대 5500원씩 요금할인이 제공된다.(월정액 4만8400원 이상 요금제 기준) 4명이 가족무한사랑에 가입하면 총 2만2000원을 매월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다.

가족무한사랑은 23일부터 신규, 기존 고객 모두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할인은 1월부터 적용된다. 결합범위는 가족 대표자 본인, 배우자, 직계 존/비속, 형제/자매, 배우자의 부모, 배우자의 형제/자매, 사위/며느리이다.

가족무한사랑으로 모인 가족의 휴대폰 사용기간을 합산해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4인 가족이 ‘가족결합할인+장기고객할인’의 혜택을 모두 받게 되면 매월 최대 4만4000원을 아낄 수 있다.

가족무한사랑 혜택을 통해 고객의 가계통신비 절감효과가 연간 약 1000억원 안팎이 될 것으로 LG유플러스는 기대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장기고객할인 혜택은 경쟁사의 기존 혜택에 비해 △약정할인 고객도 중복할인이 가능하고 △가족합산 20년 미만 순액요금 고객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스마트폰 결합 후 인터넷을 추가해도 된다. 이 경우 스마트폰 결합보다 할인금액이 더 큰 기존의 유무선 결합상품으로 변경, 신청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2017년부터 장기고객을 위한 케어프로그램인 ‘U+장기고객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가입기간이 늘어날수록 더 좋은 혜택을 돌려 드리기 위해 △2년이 지난 고객에게 ‘데이터2배쿠폰’을 제공하고 △멤버십 보너스 포인트 △휴대폰 수리비 지원한도를 기존보다 대폭 확대키로 했다.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에게 멤버십 보너스 포인트 제공 및 수리비 지원한도도 가입기간에 비례해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장(상무)은 “LG유플러스는 올 한해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고객 3대 지향점으로 정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패밀리샵, 멤버십 연간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며 “이번에 선보인 가족무한사랑과 U+장기고객 더 좋은 혜택 역시 그 연장선상이며, 앞으로도 변치 않고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