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저스 늑대개팀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이미지. /넥슨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넥슨은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바이올렛은 위상력을 발휘해 대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늑대개팀 여성 캐릭터다. ‘익시드: 차지’, ‘익시드: 아츠’ 등 신체 능력 강화 스킬과 함께, 좌우로 퍼져나가는 충격파로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결전기: 노블레스 스톰’ 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바이올렛’ 생성 후 최초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바이올렛 스쿨룩(1일)’,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7일)’ 등이 들어있는 ‘바이올렛 작전 투입 보급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바이올렛’으로 특정 레벨 달성 시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차원종의 백신’, ‘위상 적합률 안정제’ 등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캐시 펫 랜덤 상자’, ‘바이올렛 2성 헤어 랜덤 상자’ 등을 제공한다.

한편, ‘바이올렛’으로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벌처스 VIP 무기 설계도’를 모으면, ‘3성 액세서리 랜덤 상자’, ‘블루로즈 이어링’, ‘벌처스 특제 튜닝 보급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