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LPGA 국내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공식 후원 진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롯데렌터카가 KLPGA 국내 개막전을 공식후원한다.

롯데렌터카는 26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2017년 KLPGA 국내 개막전인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대회 개최 조인서 들고 포즈 취하는 (왼쪽부터)표현명 롯데렌터카 대표이사와 강춘자 KLPGA 수석 부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롯데렌터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표현명 롯데렌탈 대표이사와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2008년부터 롯데마트가 후원해 온 '롯데마트 여자오픈'을 롯데렌터카가 승계하여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이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공식 후원하게 되었다. 

롯데렌터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을 3년간 후원할 계획이며 대회 총상금액은 6억원에 달한다.

롯데렌탈 대표이사 표현명 사장은 "국내 개막전인 ‘2017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을 개최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말하며, "아시아 No.1 렌터카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은 최고의 품격을 갖춘 대회가 될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올해로 10년 째를 맞은 이번 대회를 대한민국 최고의 렌터카 브랜드인 롯데렌터카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국내 개막전에서 2017 한국여자프로골프를 이끌어 나갈 스타플레이어가 많이 배출되기를 바라며, KLPGA도 본 대회가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롯데렌터카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5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명실공히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 브랜드이다. 고객의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보다 쉽게 자동차 생활을 설계할 수 있도록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