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 간 총 3000여만원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온정을 나누며 따뜻하게 연말을 마무리하고 있다.

   
▲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파주 사업장에서 1만원을 기부하면 해당 금액 이상의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12월 한달 간 CEO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 CFO, IT 및 모바일 사업부장 등 주요 경영진과 임원 및 팀장 등이 기부 형태로 참여하는 리더 애장품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된 이번 애장품 경매 이벤트에는 총 100여 건의 물품이 출품되고, 3만 여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임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 LG디스플레이는 각 사업장에서 1만원을 기부하면 해당 금액 이상의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박스를 판매해 직원들의 기부 참여를 유도하고, 각 사업장 인근의 200여명 어린이들로부터 사연을 접수 받아 임직원이 산타가 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는 애장품 경매로 모인 수익금 500여 만원과 럭키박스 판매 수익금 700여 만원, 크리스마스 기적 캠페인 및 임직원 기부금인 드림펀드 1900여 만원 등 총 3000여 만원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12월 한달 간 임직원들과 사랑을 나누고, 감사를 표현하며 격려를 보내자는 취지의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 올 한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이 평소 바쁜 일상 속에서 지나쳤을 가족, 동료를 위한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동시에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뜻 깊은 연말을 보내고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