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DAY6가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 시작인  'Every DAY6 January'를 알렸다.
 
DAY6는 4일  'Every DAY6 January'의 노래 'I WAIT'(아 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JYP엔터테인먼트와 DAY6 만이 내놓을 수 있는 음악을 엿보게 했다.
 
그동안 자신들의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뽐낸 DA6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밴드로서의 정체성을 다시 한번 확고히 느끼게 했다.
 
단순한 밴드 컨셉의 스타일이 아닌 '진짜' 밴드로서의 음악과 재능을 엿보게 한 이번 티저를 통해 DAY6가 앞으로 보여줄 뮤지션의 느낌도 물씬 느끼게 했다.

한편 DAY6는 최근 공개된 연간 스케줄 티저를 통해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신곡을 발표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2016년 첫 신곡 공개는 1월6일로 지난해 3월 이후 10개월 만에 내는 신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을 크게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DAY6는 매월 신곡 발표와 함께 2월부터 12월까지 콘서트를 개최하겠다는 프로젝트도 공개했다. 매월 신곡과 콘서트 개최 계획을 공개하며 2017년을 DAY6의 해로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낸 셈이다.

한편 그동안 2장의 앨범을 발표, DAY6 만의 감성과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마니아 층을 구축해온 DAY6는 오는 6일 신곡을 발표하며 ''EVERY DAY6'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