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키이스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훈훈케미 느껴지는 이다인과 고아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화랑(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에서 내숭제로 명랑 귀족 수연 역으로 활약 중인 이다인은 고아라와 훈훈한 단짝 케미를 자랑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4일 오전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인과 고아라는 알록달록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러블리한 인형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다인과 고아라는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다정한 절친 포스를 내뿜는가 하면, 두 손으로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상큼발랄 에너지를 발산하는 등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이다인은 고아라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로 분해 거침없는 언변과 톡톡 튀는 청정매력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시선을 강탈하는 완벽 꽃미모로 남심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사이다같이 톡 쏘는 매력의 명랑한 캐릭터를 맛깔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화랑' 측 관계자는 "이다인은 촬영 당시에도 애교 많고 친화력 좋은 성격으로 현장에서 '인간 비타민' 노릇을 톡톡히 했다"며 "특히 이다인은 고아라와 쉬는 시간에도 꼼꼼하게 대본을 맞춰보고 의견을 나누는 등 실제로도 친분을 돈독히 다지며 촬영을 이어나갔다. 두 사람 덕분에 촬영장에 늘 기분 좋은 분위기가 감돌았는데, 이러한 찰떡 호흡이 연기에도 녹아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