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세헌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정유년 닭의 해를 맞아 치킨프라이 2종을 각 10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에 따르면 순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치킨프라이는 미국에서 기간 한정 메뉴로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재출시된 메뉴다. 

지난해 11월 버거킹코리아에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어니언과 갈릭 맛을 더해 선보이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26일 출시된 골드 치킨프라이는 100% 국내산 치킨에 옥수수를 이용해 고소한 맛과 바삭함을 더한 국내 자체 개발 사이드 메뉴다. 

매콤한 칠리소스에 달콤한 토마토소스가 가미된 잠발라야 소스가 골드 치킨프라이의 맛을 한층 더해 준다. 

버거킹은 순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치킨프라이’, 매콤하고 화끈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옥수수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골드 치킨프라이’ 등 치킨프라이 3종 모두 각각의 특징을 반영한 캐릭터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등 시즌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여 SNS에 각양각색의 인증샷이 업로드 되는 등 제품과 함께 캐릭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회사는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기념해 준비한 이번 1월 할인 행사로 버거킹을 찾는 고객들이 기분 좋게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치킨프라이 프로모션은 1월 2일부터 15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