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거짓말′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영진위 통합전산망과 맥스무비, 다음 영화, 네이트 영화 등 주요 예매사이트와 CGV 극장 사이트에서 영화 ′우아한 거짓말′이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 ′우아한 거짓말′ 예매율 석권/영화 메인 포스터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이는 동시기 개봉하는 이민기, 김고은 주연의 ′몬스터′를 비롯해,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인 ′논스톱′과 ′300: 제국의 부활′ 등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친 기록이다.

특히 ‘우아한거짓말′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9.62의 평점으로 이번 주 개봉 예정 영화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했고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감성 드라마로 관객에게 진한 여운을 전하며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아한거짓말’, 재미로 봐야하나 감동으로 봐야하나?”, “‘우아한거짓말’, 기대된다”, “‘우아한거짓말’, 꼭 봐야겠다”, “‘우아한거짓말’, 완득이도 재밌게 봤는데 이건 어떨지 꼭 봐야겠다”, “‘우아한거짓말’, 평가는 믿을 수 없다 내가 직접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완득이′ 이한 감독과 원작자 김려령 작가의 두 번째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아한거짓말′은 아무 말 없이 세상을 떠난 14살 소녀 천지(김향기)가 숨겨놓은 비밀을 찾아가는 엄마 현숙(김희애)과 언니 만지(고아성), 그리고 친구 화연(김유정)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3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