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전모델 출고고객, AVM시스템 할인혜택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쌍용자동차는 5일 2017년 첫 신모델인 뉴 스타일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유년 새해와 뉴 스타일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복(福) 드림 페스티벌'은 전시장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골드바와 맥북에어, 트롬 스타일러 등 온 가족이 환영할 만한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 쌍용자동차는 5일 2017년 첫 신모델인 뉴 스타일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미디어펜


복드림 페스티벌은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이루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스마트폰을 이용,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5돈, 1명) ▲맥북 에어(1명) ▲트롬 스타일러(1명) ▲트롬 세탁기(1명) ▲명품 지갑(1명) ▲가족 수채화 팝아트(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7일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아울러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1월말까지 쌍용차 전 모델(체어맨 W 제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360도 어라운드뷰모니터링(AVM) 시스템을 할인(77→55만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차는 광주 유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주요 전국 주요 거점 및 계절축제 현장에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New Style 코란도 C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