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씨티은행이 '씨티 캐시백 마스터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에 돌입한다.

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기존 씨티 체크카드에 마스터카드의 프리미엄 혜택을 추가한 ‘씨티 캐시백 마스터 체크카드’를 출시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씨티은행이 '씨티 캐시백 마스터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에 돌입한다. /씨티은행

 
‘씨티 캐시백 마스터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관계 없고, 고객이 사용한 만큼 한도 없이 캐시백을 돌려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국내 사용금액의 0.5%, 해외 사용금액의 1%(카드 등급별 최대 2%)에 해당하는 캐시백이 카드 사용 후 2~3일(영업일 기준)내에 바로 계좌로 입금된다. 그리고 미화 1불의 인출 수수료와 인출액의 0.2% 네트워크 수수료만으로 해외 24개국의 씨티 현금지급기에서 한국 계좌에 있는 본인의 돈을 현지화폐로 출금할 수 있는 국제현금카드 기능도 있다(2017년 1월 9일 기준). 이 체크카드 한 장으로 해외에서 결제뿐 아니라 현금 인출까지 가능한 셈이다.
 
별도의 연회비 없이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등급의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씨티 캐시백 마스터 체크카드’를 씨티골드 고객(자산규모 2억원이상 10억원 미만의 씨티은행 고객)과 CPC 고객(Citigold Private Client, 자산규모 10억원 이상의 씨티은행 고객)이 발급할 경우에는 마스터카드 월드등급이 주어지며 이에 따른 프리미엄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등급 이상인 고객에게는 쉐라톤, 웨스틴 등의 호텔을 운영하는 스타우드 호텔과 리조트 계열 호텔 2박 이상 결제 시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씨티 캐시백 마스터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오는 7월 14일까지 웹사이트(www.spg.com)를 통해 해당 카드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타우드 계열 호텔 예약과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스터카드 월드등급의 경우에는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골드 멤버십 신청 후, 스타우드계열 호텔에서 1회 이상 숙박결제를 하면 일반적으로 25박 이상 숙박 시 부여되는 SPG(Starwood Preferred Guest) 골드 멤버십을 부여 받는다. SPG 골드 멤버십의 혜택으로는 늦은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그리고 추가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이 있다.
 
한편 씨티은행은 ‘씨티 캐시백 마스터 체크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국제체크카드 발급수수료 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이용 가능한 ‘씨티 무방문 신청 서비스’를 통해 국제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기존 2만5000원이었던 발급수수료를 1만원으로 인하 받을 수 있다.

씨티은행 수신상품부 이형은 부장은 “무방문 신청 서비스를 통해 국제체크카드 발급수수료 인하 혜택은 물론 영업점 방문 없이 카드 신청부터 배송까지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