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구매시 100만원 주유 상품권 증정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한국닛산이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닛산은 9일 이달 한 달간 '신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한국닛산 멕시마/ 한국닛산

지난해 4월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이 출시된 닛산의 중형세단 알티마는 전년 대비 판매량이 43% 급증했다. 작년 하반기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한 수입 가솔린 중형 세단 중 판매 1위에 올랐으며, 3개월 연속(10~12월)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톱10에 포함됐다.
한국닛산은 이달 중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알티마 2.5 S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포츠세단 맥시마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UV 쥬크는 트림 및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300만원 주유 상품권 혜택이 주어진다. 7인승 SUV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알티마 영상 속 매력 포인트 맞추기'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한 달간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이벤트 페이지에서 알티마 영상광고 시청 후 이미지와 차량 특징을 매칭시키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말론 바디 샤워 오일 & 로션 세트(1명), 재클린 핏 스마트 밴드(2명), 키엘 립밤(3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