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그룹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9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의 예고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수트와 트레이닝복을 입은채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그 어떤 예능보다도 웃음을 드릴 준비가 되어있다. JTBC2를 통해 선보이는 첫 번째 아이돌 예능인 만큼 퀄리티는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JTBC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데뷔 2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방송과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비글미를 파헤쳐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우리의 이름을 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프로그램 제목처럼 뼛속까지 모든 걸 보여드릴 준비가 되어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첫 방송에 앞서 JTBC2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비하인드 예고편이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7시 JTBC2공식 SNS와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채널 및 브이앱을 통해 선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