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효린이 과거 연습생 시절을 함께 했던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관심을 끌고 있다.

민효린의 JYP행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상에는 민효린의 과거 아찔한 몸매를 과시한 섹시화보가 다시 조명을 받았다.

   
▲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민효린이 JYP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지 하에 활동을 펼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JYP에서 연습생 시절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연습했던 민효린이 다시 JYP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매우 되어 기쁘다”며 “민효린이 보여줄 다양한 모습에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민효린은 "어린 시절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연예인이 되는 것을 꿈꿨다. 비록 JYP에서 데뷔하지는 못했지만, 연예계 생활을 하는 동안 함께 일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JYP가 보유하고 있는 많은 네트워크와 노하우가 힘이 되어 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효린은 이어 "다시 JYP의 일원이 됐다. 어린 시절부터 늘 꿈꾸던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이 기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민효린은 영화 ‘써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 출연했으며 ‘기다려 늑대’, ‘Touch me’ 등의 노래를 통해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민효린은 향후 배우 활동은 물론 국내외를 넘나드는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 잘됐다"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 JYP 출신이었구나"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 , 민효린 화이팅!"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 친정으로 간거네"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 앞으로 더 잘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