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베이비, “도매니저 김수현과 호흡 맞췄다 미워하면 안 돼요”

중국 모델 겸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김수현과 화보를  촬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 배우 김수현과 중국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쌤소나이트 레드 2014 S/S Be my red 패션쇼' 포토세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뉴시스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쌤소나이트 레드' 2014 S/S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했다.

이날 안젤라 베이비는 "도매니저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다고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달라. 아주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 사진=쌤쏘나이트 제공

안젤라베이비는 이어 "내 친구들도 김수현과 같이 촬영하고 싶어했다"고 김수현의 높아진 중국 내 인기를 전했다.

두 사람은 쌤소나이트 레드 라인 모델로 함께 활동하고 있다. 

앞서 김수현의 광고 스틸컷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측은 최근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가 출연한 광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는 서로를 애절하게 바라보는 연인 컨셉으로 등장한다. 그러나 곧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는 각자 가방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안젤라베이비, 예쁘네”, “안젤라베이비, 김수현하고 사귀는 거 아냐”, “안젤라베이비, 모델 딱이네”, “안젤라베이비, 한국에서 더 잘 통할 듯” “안젤라베이비, 김수현 광고스틸컷도 대박" "안젤라베이비, 김수현 광고스틸컷도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