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승훈 '그레이시 골드' 미모 칭찬,

스피드스케이트 이승훈 선수가 미국 피겨 스케이트 선수 그레이스 골드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 화제다.

이승훈 선수는 13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요리사 레이먼킴, 개그맨 윤형빈, 그룹 제국의아이들 광희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 사진출처=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개그맨 허경환이 미모의 피겨선수 그레이시 골드에 대해 묻자, 이승훈은 “난 그 경기를 숙소에서 모태범 선수와 같이 봤는데 그 선수는 눈에 띄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승훈 선수는 이어 "그레이시 골드의 미모가 뛰어나기 때문에, 성적이 좋다면 큰 화제가 되겠다 생각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MC 유재석은 “경기 보면서 뭐라고 했느냐” 고 물었고, 이승훈은 “그냥, 어우 쟤 잘해야겠다, 아니 잘하겠다” 며 대답했다. 이에 유재석이 “그레이시 골드와 잘해보겠다는 뜻이냐”고 놀리자, 이승훈은 “아니, 잘하면 뜨겠다는 뜻”이라고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 그레이시 골드와 김연아/사진출처=그레이시 골드 인스타그램


한편 그레이시 골드는 미국 국적으로, 올해 19세의 피겨스케이팅 선수다. 지난 소치 동계올림픽에서는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했다. 또 그는 김연아와의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김연아의 열성팬임을 인증한 바 있다.

   
▲ 사진출처=MBC 방송 캡처


이승훈 선수 그레이시 골드 언급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승훈 그레이스 골드 언급, 본심이 뭐지?"  "이승훈 그레이스 골드 언급, 재밌네" "이승훈 그레이스 골드 언급, 마음이 있구나" "이승훈 그레이스 골드 언급, 두 사람이 잘 될 수 없을까?" "이승훈 그레이스 골드 언급, 나이 차이가 꽤 많이 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