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첫 번째 싱글앨범으로 컴백한 걸그룹 소나무의 컴백 첫 주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소나무는 지난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의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무대에서 소나무는 에너지 넘치는 군무와 귀에 꼿히는 후렴구를 무기로 팬심을 공략하며 폭팔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또한, 소나무는 특유의 뮤지컬스러운 안무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걸그룹들 사이에서 단연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쉴새 없이 이어지는 빠른 템포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과시한 소나무는 다시 한번 실력파 걸그룹의 저력을 증명했으며 한껏 물오른 비주얼로 단번에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는 소나무만의 통통 튀는 보컬을 살려낸 팝댄스곡으로 최근 쇼케이스에서 소나무는 "이번 활동을 통해 믿고 듣는 소나무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밝혀 앞으로 이어질 음악방송에서 소나무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첫 주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소나무는 지난 9일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