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의 화려한 중국 인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해진이 중국의 유명디자이너 마크장, 중국 국민배우 오수파의 러브콜을 받은데 이어 중국 최고 머델 장량과의 친분이 알려졌다.
 
   
▲ 박해진 중국 황금인맥
 
박해진은 지난 11일 중국 후난 TV '쾌락대본영' 촬영에서 "중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모델은 누구냐"는 질문에 "가장 좋아하는 모델은 장량"이라고 대답했다.
 
박해진은 이어 "중국 판 '아빠 어디가'를 봤다. 아주 재밌었다. 조카와 함께 중국 판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장량과 그의 아들 텐텐과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들은 장량은 자신의 웨이보에 "나도 해진씨를 좋아해요~ 얼른 베이징에 놀러 와요~ 베이징 덕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내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베이징 덕을 대접할게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에 박해진도 "장량.. 베이징 덕 먹으러 얼른 북경 갈게요~ 저는 이제 한국으로 갑니다~"라고 답해 한중 우월 매력남들의 만남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장량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대표 모델이자 배우로 중국판 '아빠어디가-시즌1'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다.
 
박해진이 출연한 '쾌락대본영'은 22일 중국 전역에 공개된다.
 
박해진 중국 인맥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해진 중국 인맥, 인기 정말 많네" "박해진 중국인맥, 한류스타답네" "박해진 중국인맥, 부러워" "박해진 중국인맥, 장량과는 언제 만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