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A 콤팩트 오디오 시스템 ‘CAS-1’과 HRA 레코딩 턴테이블 ‘PS-HX500’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소니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다음달 28일까지 HRA 콤팩트 오디오 시스템 CAS-1과 HRA 레코딩 턴테이블 PS-HX500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CAS-1이나 PS-HX500을 구매하고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1TB 용량의 프리미엄 콤팩트 외장하드 HD-SL1과 펀치 베이스 중저음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 블랙 컬러 및 Y타입 인터커넥트 케이블 세트 중에서 원하는 사은품을 골라서 받을 수 있다. 

이번 정품등록 프로모션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외장하드 HD-SL1은 음원을 저장한 후, CAS-1에 탑재된 USB-A 단자를 이용해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SRS-XB3와 Y타입 인터커넥트 케이블은 PX-HX500과 함께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소니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2017년에는 더욱 많은 소비자가 소니의 독보적인 오디오 기술이 선사하는 입체적이고 섬세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