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각성' '각성 대전', '고지 점령' 등 콘텐츠 추가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카카오는 모바일 역할 수행 게임(RPG) '쿵푸팬더3 포 카카오(for Kakao)'의 새해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 2 : 무적 5인방의 비밀'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쿵푸팬더3'는 이번에 최대 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45레벨 이상 캐릭터를 위한 '캐릭터 각성' '각성 대전' '고지 점령'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캐릭터 각성'은 '포' '시푸' '타이그리스’ 등 캐릭터를 게이머가 원하는 방향으로 키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각 캐릭터의 45레벨 달성 이후부터 5~10레벨에 한 번씩 각성 스킬을 선택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특히 최종적으로 새로운 필살기도 배울 수 있다. 
 
함께 선보인 '각성 대전'은 5 대 5 대전 모드(PVP)로, 자동 혹은 초대로 5명이 한 팀을 구성한 뒤 다른 팀과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이 콘텐츠는 매일 오후 1시와 8시에 각 1시간씩 열리며, 하루 최대 세 번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5 대 5 협동 모드(PVE) '고지 점령'은 5명의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무명병졸' '강호협객' '무림고수' '절대지존' '일대종사' '패왕등극' 등 6개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차례로 돌파하는 콘텐츠다. 매일 오후 6시부터 두 시간 동안 각성 캐릭터를 사용해 즐길 수 있고, 난이도 별 순위에 따라 보상이 제공된다. 
 
또 '쿵푸팬더3'는 최고 레벨을 85로 확장하고 17번째 관문 스테이지도 열었다. 설 맞이 신규 의상 '사자춤' '행운의 호랑이' '신수도복'도 선보였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쿵푸팬더3'에 대한 세부 내용은 카카오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