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천국 타이베이, 재미있는 여행정보 소개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티웨이항공이 't(티)나는 여행단' 8기를 모집한다.

티웨이항공은 19일 타이베이의 여행 정보를 전해 줄 't나는 여행단‘의 8번째 멤버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t나는 여행단'은 티웨이항공의 취항지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해 주는 메신저로 각자의 블로그를 통해 티웨이항공이 취항하는 지역의 여행 정보를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9세 이상 남녀 중 여행 관련 콘텐츠를 많이 올리는 블로거를 중심으로 선정되며, 이들은 티웨이항공으로부터 해당 여행지의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지원받고 활동하게 된다.

8기의 여행지는 자유여행의 천국으로 불리는 타이베이로 선정되었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며,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난 2015년 12월 T나는 여행단 1기의 마카오 탐방을 시작으로 2기 호찌민, 3기 오키나와, 4기 칭다오, 5기 원저우, 6기 비엔티안, 7기 세부를 다녀와 생생한 여행 정보를 소개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t나는 여행단‘이 다녀온 취항지들의 여행기는 다음달부터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며 “9기의 여행지는 베트남의 다낭으로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