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겨울왕국' OST로 국내에서 인기를 끈 '렛 잇 고'가 ‘스타킹’을 통해 다양하게 편곡됐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스타킹('스타킹')'에서는 '렛 잇 고'를 다양한 콘셉트로 편곡해 부른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 스타킹 '겨울왕곰'/SBS방송 캡처

먼저 '겨울왕곰'이라는 제목으로 영화 장면을 패러디한 고등학교 2학년 출연자 이창엽은 극중 여주인공 엘사의 모습을 코믹하게 패러디한 무대로 재미를 더했다.

브레이크 댄스 팀에서 활동했던 이창엽은 게임 내기에서 진 것에 대한 벌칙으로 '겨울왕곰' 동영상을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겨울왕곰' 동영상은 조회 수만 200만 건을 넘으며 인기를 얻었다.
 
이에 질세라 개그우먼 홍현희도 '들이대 버전'으로 꾸몄다. 김지선도 판소리 버전 '렛 잇 고'를 선사하기도 했다. 박현빈은 트로트 버전 '렛 잇 고'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연습생 출신 참가자 은가은은 폭풍 가창력으로 여신다운 무대를 꾸몄다. 그녀가 직접 부른 노래가 찍힌 동영상은 380만 이상의 조회 건수를 기록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타킹 겨울왕곰, 대박 웃겨”, “스타킹 겨울왕곰, 재미지다”, “스타킹 겨울왕곰, 대박이네~”, “스타킹 겨울왕곰, 겨울왕국은 지겨웠는데 이건 좀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