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첫 번째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결국 미러리스도 카메라니까'라는 슬로건 아래 캐논의 80여 년의 기술력이 담긴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의 존재감을 그려냈다.

   
▲ 캐논 EOS M5 캠페인 광고 이미지 /캐논


영상은 캐논의 EOS M5가 타 미러리스 카메라들에게 ‘광학의 정점을 마스터하는 것’을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의 도리’로 언급하며 시작된다. 이어 광각 단렌즈부터 표준 줌, 망원 렌즈까지 캐논의 대표 렌즈들이 등장하며 세계 최다인 총 100여 종의 캐논 렌즈, 지난해 9월 세계 최초 글로벌 누적 생산 대수 1억2000만대 돌파에 빛나는 캐논의 광학기술력을 보여준다. 

영상 후반부에는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EOS M5에 탑재된 캐논만의 동체 추적 기술 ‘듀얼 픽셀 CMOS AF’와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7'을 소개한다. 아이가 커다란 비눗방울을 터뜨리는 순간, 비눗방울 입자의 미세한 흩날림까지 또렷하게 잡아내는 장면은 EOS M5 광고 영상의 하이라이트다.
 
캐논은 첫 번째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EOS M5 미션 5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EOS M5에 새롭게 탑재된 캐논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다섯 가지 미션 영상을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총 다섯 개의 영상 중 하나만 공유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커피 100잔(100명)을 선물하며, 다섯 개의 영상 모두를 공유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단초점 렌즈 EF 50mm f/1.4 USM(1명)과 비츠바이닥터드레 이어폰(3명)을 선물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