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약정 추가 요금 할인 알리기 위해 제작
[미디어펜=홍샛별 기자]CJ헬로비전의 헬로모바일은 'WHY NOT 3탄' 프로모션을 알리는 MCN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 CJ헬로비전의 헬로모바일이 23일 'WHY NOT 3탄' 프로모션을 알리는 MCN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의 '선택 약정 추가 요금할인'을 알리는 금번 영상은, 인기 BJ '대도서관'의 재치 있는 콘텐츠 기획력은 물론 팬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까지 더해져 젊은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휴대폰 요금 깎는 대도깨비'는 소설 '방망이 깎던 노인'과 tvN 화제작 '도깨비'를 합성한 캐릭터이다. 

'대도서관'은 헬로모바일의 'WHY NOT 정신'을 방망이 깎던 노인의 '장인 정신'에 빗대어 캐릭터를 구상했다. 

영상을 통해, '손톱깎이', '강판' 등 기상천외한 도구로 휴대폰 요금을 깎는 '대도깨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대도깨비'와  '철없는 고등학생'의 1인 2역을 소화한 대도서관의 열연도 관전 포인트다. 
 
'대도서관'은 촬영 현장 라이브방송을 통해 시청자 2000여 명의 참여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끓을 만큼 끓어야 밥이 되지, 생쌀이 밥이 되나."라는 기존 대사 대신 "로딩이 돼야 게임을 하지.", "막노동을 해야 아이템을 획득하지."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이 이뤄진 해당 라이브방송은 업로드 3일만에 7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한 편, 영상을 통해 소개되는 'WHY NOT 3탄'은 헬로모바일의 '선택약정 추가 요금할인' 프로모션이다. 혜택은 헬로모바일 KT망 LTE 요금제 가입 시 제공되며,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지속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