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CU편의점서 판매되는 'HEYROO콘소메맛팝콘' 포함된 띠부띠부씰 통해 참여 가능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카카오의 모바일 퍼즐 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는 게임 캐릭터 띠부띠부씰을 보관할 수 있는 한정판 씰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카카오의 모바일 퍼즐 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는 게임 캐릭터 띠부띠부씰을 보관할 수 있는 한정판 씰북 증정 이벤트를 23일부터 진행한다. /카카오


‘프렌즈팝콘’ 한정판 씰북 증정 이벤트는 전국 CU(씨유)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HEYROO콘소메맛팝콘’에 포함된 띠부띠부씰(떼고 붙일 수 있는 스티커)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프렌즈팝콘’ 게임에 접속해 띠부띠부씰 뒷면에 적혀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카카오는 2월 중 ‘프렌즈팝콘’ 게임 내 공지를 통해 당첨자 150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카카오와 CU가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한 ‘HEYROO 콘소메맛팝콘’에는 ‘프렌즈팝콘’ 게임 캐릭터 80종의 띠부띠부씰 1종이 포함되어 있다. 뒷면 쿠폰 번호를 통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랜덤 게임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HEYROO 콘소메맛팝콘'은 지난 17일부터 전국 CU에서 40만개 한정 판매되고 있다.
 
지난 10월 출시된 ‘프렌즈팝콘 for Kakao’는 현재 양대마켓 퍼즐게임 1위를 이어가며 흥행 질주 중이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