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매장서 2017 SS 컬렉션 '펑크 에토스' 공개
   
▲ MCM이 1일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 'MCM 하우스(HAUS)'에서 2017 SS 시즌 '펑크 에토스(Punk Ethos)'컬렉션을 공개했다./MCM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MCM이 1일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 'MCM 하우스(HAUS)'에서 2017 SS 시즌 '펑크 에토스(Punk Ethos)'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MCM은 2017 SS 시즌 컬렉션인 '펑크 에토스' 모델들의 라이브 퍼포먼스 및 컬렉션 테마로 꾸며진 공간을 통해 선보여졌다. 

'펑크 에토스'는 MCM의 헤리티지인 1970년대 뮌헨의 '펑크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올 시즌 트렌드로 꼽히는 빈티지 스트리트 패션을 창의적인 펑크 스타일로 표현한 컬렉션이다. 백팩과 숄더백과 같은 가방 라인뿐만 아니라 라이더 재킷과 티셔츠, 슬립온과 같은 의류 라인까지 포함됐다.

행사장은 네온아트와 그래피티, 아케이드 게임 등으로 화려하게 꾸며졌으며, 모델들은 컬렉션 제품과 함께 강렬한 펑크 스타일의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뮤지션 DJ 소울스케이프의 음악에 맞춰 등장한 모델들은 롤러 스케이트, 스케이트 보드 등의 소품을 활용해 '펑크 에토스' 컬렉션을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017 SS 런던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MCM x 크리스토퍼 래번' 캡슐 컬렉션 전시 공간이 함께 마련됐다. 'MCM x 크리스토퍼 래번' 컬렉션은 MCM과 '업사이클링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래번과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친환경 소재와 불용자재를 활용한 의류 및 가방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MCM이 선보인 2017 SS 시즌 '펑크 에토스' 컬렉션 제품은 전국 MCM 매장을 비롯하여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