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배터리 또는 공기청정기, 페이스커버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선물 증정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4년 연속 1위를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캐논은 지난해 연간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금액 기준 52.4%, 판매 수량 기준 45.9%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업계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캐논은 2003년부터 2016년까지 14년 연속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의 대기록을 이어갔다.

캐논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캐논 카메라 구매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14년 연속 1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기종은 캐논만의 화사한 색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논의 인기 카메라 5종이다. 국내 미러리스 시장 인기 모델인 △EOS M3 △EOS M10과 캐논의 대표 입문자용 DSLR 카메라 △EOS 760D △EOS 750D △EOS 700D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는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4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캐논 정품 배터리 또는 가정용 공기정화기(소비자가 17만9000원)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EOS M10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페이스커버(소비자가 5만원)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8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논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2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신민아는 3일 첫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도 포토그래퍼 송마린 역을 맡아 직접 카메라를 다루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