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아내 이은성 임신, 예비부모, 앨범에 어떤 영향?

 

가수 서태지의 아내 이은성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올해 발표될 것으로 예고된 서태지 9집 앨범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서태지 이은성 부부 임신/사진=서태지 컴퍼지 제공

특히 서태지는 자신의 9집 앨범을 올해 중후반에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아내 이은성의 출산과 시기가 거의 맞아떨어질 공산이 크다.

 

이 때문에 2세를 위한 서태지의 자작곡이 새 앨범에 수록될 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서태지는 지난해 크리스마스때 올린 근황 글에서 "한국에 정착한 후부터는 음악작업이 잘돼 이제 거의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라며 "내년 초부터는 본격적인 녹음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서태지는 이어 "대략 내년 중후반 정도가 되겠지만 이변이 없는 한 2014년 안으로는 완성된 9집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말했다.

 

서태지 소속사 서태지컴퍼니는 17일 "서태지 이은성 부부가 2세를 가졌다. 현재 임신 4개월 차"라며 "현재 서태지는 9집 앨범 준비와 함께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이은성의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서태지컴퍼니 측은 이어 "서태지가 2월 생일 글을 통해 (임신 사실을) 팬들에게 먼저 알리고 싶었지만 임신 초기라 알리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이은성은 올 8월에서 9월 사이 출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태지 정규 9집은 지난 2009년 발매된 정규 8집 앨범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앨범이다.

 

서태지 이은성 부부의 임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태지 이은성 부부 임심, 축하합니다" "서태지 이은성 부부 임신, 출산과 앨범이 동시에?" "서태지 이은성 부부 임신, 출산과 함께 앨범이 나오면 의미가 커지겠네" "서태지 이은성 부부 임신, 서태지 많이 바쁘겠다" "서태지 이은성 부부 임신, 아이를 위한 곡도 써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