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래퍼 매드클라운과 볼빨간 사춘기의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가 공개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매드클라운과 볼빨간 사춘기의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가 3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헤어짐을 경험한 연인들이 느끼는 그리움과 후회, 그리고 닿을 듯 말듯한 이별후의 아련함을 노래한 매드클라운의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거짓말’을 잇는 두 번째 선 공개 곡이다. 

매드클라운 특유의 서정적인 랩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이번 곡은 ‘집’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기조로 가사를 통해 이별에 대한 감정의 효과적인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트랙에 지속적으로 깔리는 따뜻한 감성의 LP 노이즈, 레이백 비트에 맞춰 연주되는 기타와 베이스 등의 사운드는 곡에 아련함을 더하며, 매드클라운의 감성적인 랩핑과 특유의 감성을 가득 머금은 볼빨간 사춘기의 보컬은 곡에 확실한 색감을 불어 넣어준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믿듣’ 음원깡패로 우뚝 선 매드클라운과 탄탄한 실력, 좋은 콘텐츠와 함께 돌아와 음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볼빨간 사춘기. 두 개성이 강한 아티스트들이 선보일 케미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