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설 연휴를 마친 분양시장이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열린다. 

3일 부동산114와 리얼투데이 등 정보업체에 따르면 다음주 전국 4곳에서 견본주택이 문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 자료제공=리얼투데이

오는 10일 호반건설은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6·8공구 A2블록에서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 에듀시티'의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9층, 10개동, 전용면적 75~84㎡, 총 1530가구 규모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등 편의시설이 풍부하고 인천대교 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등을 이용하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학교 용지 및 유치원 용지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지구 내 한국뉴욕주립대, 유타대 등이 위치한 국제캠퍼스,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 등이 주변에 위치한다.

같은 날 GS건설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422번지 일원에서 '서청주파크자이'의 견본주택을 열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25층, 18개동, 전용면적 59~110㎡, 총 1495가구 규모다. 

강서초, 복대중, 흥덕고, 충북대, 청주대 등 교육여건이 우수하고 롯데아울렛, 청주현대병원, CGV, 현대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전 가구가 판상형 구조이며 3면 발코니 설계를 비롯해 자이 브랜드의 커뮤니티시설인 자이안센터 등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