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와 한 팀을 이뤄 함께 성장할 것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안랩은 자사의 네트워크사업부가 지난 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안랩 NW 파트너 데이 2017'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 권치중 안랩 대표가 지난 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안랩 NW 파트너 데이 2017'에 참석해 올해의 사업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안랩

 
공인 파트너를 초청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안랩 네트워크사업부는 최신 보안 트렌드, 2017년 사업 및 제품 전략, 파트너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했다.

사업 계획은 네트워크사업부를 총괄하는 고광수 상무가 설명했다. 고 상무는 파트너와의 상생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해, 국내 네트워크 보안시장의 확고한 리더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노영진 NW개발본부 본부장은 안랩 네트워크 보안제품 경쟁력 강화 및 시장 확대를 위한 제품별 로드맵을 발표했다. 이어 김석중 NW영업본부 본부장이 파트너 운영 정책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신태수 NW기술지원본부 본부장은 기술지원 전용 시스템 등 파트너 기술 지원 프로그램을 공유했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지난해 고객과 파트너의 소리를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면 올해는 네트워크 파트너사와 하나의 팀을 이뤄 함께 성장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