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에 '데빌 메이 크라이 4 SE' 캐릭터 5종 등장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와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이하 SE)'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와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이하 SE)'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


이번 콜라보로 세븐나이츠에는 '데빌 메이 크라이 4 SE' 캐릭터 5종(단테, 버질, 네로, 레이디, 트리쉬)이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원작의 외형, 액션 등을 완성도 높게 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메인 캐릭터이자 쌍둥이 형제인 단테와 버질은 각성 영웅으로 제작됐다.

데빌 메이 크라이는 2001년 출시된 액션 게임이다. 전 시리즈 통합 누적 판매고 1500만장을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다양한 인물의 스토리가 결합으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중 이번 콜라보를 실시한 '데빌 메이 크라이 4 SE'는 4편의 확장판으로 매력적인 주인공 단테와 네로를 비롯해 버질, 트리쉬, 레이디를 플레이어 캐릭터로 추가 등장시키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넷마블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특정 업적을 완료하면 '데빌 메이 크라이 4 SE'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고, 스페셜 던전을 완료하면 콜라보레이션 장비를 제공한다.
 
이전에도 세븐나이츠는 'BLEACH',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일곱 개의 대죄' 등 유명 게임,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